구글신기한기능 및 이용방법 소개 titl 벽돌깨기 픽맨등

 

구글의 신기한기능은 많이 숨어있습니다.

저도 구글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지만 이번에 글을쓰면서 구글의 신기한기능에 대하여 다시한번 정리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구글신기한기능

구글의 신기한 기능 이용방법

구글의 이러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하기와 같은 버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색어를 넣는 검색 창아래에 있는 “google search”, “i’m feeling lucky” 두개의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google function 001.JPG

 구글의 신기한 기능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신기한 기능으로는 다음과 같은 키워드가 있습니다.

google mirror : http://elgoog.im/

google underwater : http://elgoog.im/underwater/

google gravity : http://mrdoob.com/projects/chromeexperiments/google-gravity/

google terminal : http://elgoog.im/terminal/

google picman : http://elgoog.im/pacman/

google guitar : http://elgoog.im/guitar/

google snake game : http://elgoog.im/snake/

do a barrel roll : http://elgoog.im/doabarrelroll/

tilt : http://elgoog.im/tilt/

각각의 해당 URL로 바로 접속하면 됩니다.

google function 002.JPG

또는 상기의 키워드를 넣었다고 바로 기능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많이 당황 합니다.

하기와 같은 방법을 통해 진행하시면 실제 자신의 PC에서 구글신기한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 tilt / askew (화면 기울임)

글자 그대로 구글의 화면이 기울어집니다. 직접해보면 titl로는 기울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askew를 입력하면 화면에서 바로 기울어진 구글을 볼수 있습니다.

이것이 구글 titl 기능이랍니다.  많은 친구들에게 구글 titl를 소개해 보세요. 화제의 주인공이 될거에요.

google function 003.JPG

구글 guitar

구글에서 상기의 URL로 바로접속도 가능하고, 상기에 안내한 방법대로 키워드로 검색하여 접근도 가능합니다.

화면에는 기타가 나오고, 마우스로 기타줄을 스치게 되면 기타의 음이 연주됩니다.

구글의 신기한기능인 기타로 나른한시간 음악을 만들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google function 004.JPG

구글 pickman

검색화면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픽맨,

옛날의 추억을 생각하면서 픽맨을 즐긴다면 재미있겠네요.

google function 005.JPG

 

정리 : 구글의 신기한 기능

구글의 이러한 신기한 기능의 아이디어는 어디서나오는 것일까요?

어쩌다 어른에서 들은 예기입니다만, 구글은 인문학을 전공한 사람들을 많이 뽑는다고해요.

기술의 최고 브랜드 기업 구글에서 어떻게 인문을 전공한이들을 더 많이 채용하는지는 기술도 결국사람이 바탕이 되어야 하기때문에

인문학 즉 사람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생각한다고 볼수 있는데요.

이러한 트랜드는 삼성이나 기타 대기업에 흘르들어 결국 우리나라에서도 인문학이 점점더 산업에 침투해 들어가는 트랜드를 만들어갈거라고 하네요.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five − one =

Please enter Google Username or ID to start!
Example: clip360net or 116819034451508671546
Title
Caption
File name
Size
Alignment
Link to
  Open new windows
  Rel no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