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우회접속하기 – 해외구글을 제대로 이용하기

구글우회접속하는 목적

구글우회접속

구글우회접속 요약

구글우회 접속에는 크게 두가지 부류가 있는것 같습니다. 국내의 경우 해외에서의 자료 검색및 정보수집을 위한 목적도 있지만, 상당수는 국내의 성인인증에 대한 구글의 정보 검색에 대한 한계때문에 해외에서 직접 찾아보려고 하는 수요인듯 합니다.

구글우회접속을 이용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한데 VPN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간단히 크롬에서 플러그인을 설치후 on/off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의외로 간단합니다.

1)해외의 구글을 이용하기 위해서

해외의 구글을 이용하면 국내의 네이버 및 구글보다 더 다양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해외의 구글에 접속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자국의 구글로 돌아와 버리는 현상으로 인해 애를 먹고있는데요, 그래서 구글 우회를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다음의 URL을 사용하면 다이렉트로 해외의 구글에 접속할 수 있답니다. 하기의 링크로 클릭하여 사용하면 현지의 구글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 https://www.google.com/webhp?hl=en

영국 : https://www.google.co.uk/webhp?hl=en

일본 : https://www.google.co.jp/webhp?hl=jp

2)성인인증없이 구글을 이용하기 위해서

성인인증없이 해외구글을 접속하여 이용하기위해서 구글우회접속을 찾는 사람이 대부분인것 같습니다.

사실 구글우회접속을 통해 해외 구글을 사용하면 성인인증자체가 필요없기 때문에 보다 자유롭게 자료를 찾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아무래도 미성년자에게는 접근가능하지 못하게 하는 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은 합니다.

구글 우회접속을 위해서는 IP 대역을 변경해야 합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VPN방식을 많이 사용합니다.

여기서는 간단하고 빠르게 접속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크롬에서 BROWSEC VPN 프로그램입니다. 크롬에서 바로 설치하여 사용하는 플러그인이 있답니다.

바로가기 주소 : https://goo.gl/yhguHC

가장많이 사용하는 VPN으로는 ZENMATE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바로가기 주소 : https://goo.gl/yNlDLi

기타 우회접속 프로그램 : https://goo.gl/3nA2c7

해외구글우회접속 VPN사용하기

VPN은 프로그램화 되어있어 단순히 사용자는 프로그램을 온오프 하는것만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우리가 사용하고자 하는것은 무료 VPN으로 속도가 빠르지는 않지만, 그나마 쓸만한 것들이다.

유료 VPN의 경우 카드 결제가 필요하므로 주의해서 사용할 필요가 있음.

VPN의 원리 : https://goo.gl/8wNDgG   /  https://goo.gl/dK65IM

VPN을 사용하면 국가를 설정하는 옵션이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컴퓨터가 선택한 국가의 IP를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연결해 줍니다. 따라서 당신의 컴퓨터는 해당 국가에서 사용하는것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인터넷 속도는 좀 느려집니다.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11 − four =

Please enter Google Username or ID to start!
Example: clip360net or 116819034451508671546
Title
Caption
File name
Size
Alignment
Link to
  Open new windows
  Rel no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