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구글 주소, 우회접속방법, 구글영국 바로가기 및 회사 위치 정보

구글 영국,영국구글 접속주소

영국구글주소 접속 바로가기

영국구글 바로가기 주소 : https://www.google.co.uk/

https://www.google.co.uk/webhp?hl=en&pws=0

https://www.google.co.uk/#gfe_rd=cr

01.google united kingdom - google uk.JPG 02.google united kingdom - google uk.JPG

영국구글을 접속하기 위해서는 상기의 URL로 접속하면 됩니다.

hl=en : 언어=영어 / pws=0 : 전용검색=아님

현재 한국어로 셋팅된 구글에서 영국구글로 이동하게 되면 아무래도 언어는 한국어로 셋팅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영국구글 그대로 사용하고 싶다면, 검색창 하단에 English 링크가 있는데 이 링크를 클릭하면 검색결과의 화면을 포함한 모든 내용이 영어로 나오게 됩니다.

Google 로고 아래 UK라고 적혀 있습니다.

 

영국구글 우회접속 방법

해외구글 특히 영국구글에 접속하기위해서 IP우회 또는 VPN을 찾는 분들이 많죠.

영국구글 우회접속은 아주 간단합니다. 자신의 IP를 영국에 있는것처럼 위장 할 수 있는데 이것을 VPN이라고 하거든요.

이러한 프로그램은 설치하여야 하는데, 그냥 온라인에서 회원가입해서 바로 쓸 수 있는게 편하고 좋아요.

대표적인 영국구글 IP우회로는 https://zapyo.com/ 를 들 수 있습니다.

젠메이트도 좋지만, 영국 IP는 유료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영국구글접속시 무료로 IP우회 할려면 역시 https://zapyo.com/가 좋습니다.

회원가입하면 크롬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Z 로고가 보입니다. 여기서 끄고 켜고, 나라 선택을 합니다.

영국구글 우회접속시 영국을 클릭해주면 자신의 PC가 영국의 IP주소를 가지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에서 google.com 이나 google을 검색하면 바로 https://www.google.co.uk/#gfe_rd=cr 로 이동해 줍니다.

 

03.google united kingdom - google uk.JPG 04.google united kingdom - google uk.JPG

 여기는 영국구글 본사의 이미지 입니다.  길옆으로 멋진 건물이 보이는데요 한번 들어가 보고 싶은 건물이네요.

구글 영국 주소 및 Google UK Map

Google  UK 주소: Belgrave House United Kingdom, 76 Buckingham Palace Rd, London SW1W 9TQ 영국

전화번호:+44 20 7031 3000

 

영국구글 MAP는 이미 3차원 시뮬레이션

 

05.google united kingdom - google uk.JPG

이것은 구글 지도에서 본 영국구글본사의 입체 이미지 입니다.

구글지도를 보면 건물이나 모든 도시들의 시설물 들이 3차원으로 랜더링 되어 있습니다. 한국은 아직 멀었지만, 최초에 미국 뉴욕이 그랬고, 일본 도쿄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특정국가에서는 이미 지도까지도 현실과 동일하게 만들어가고 있는 구글의 프로젝트인것 같습니다.

05.google london - google map.JPG

  자료를 찾던중 보니 영국또한 3차원 모델링을 어느정도 진행하여 구글영국뿐만 아니라 모든 도시의 건물이 3차원으로 표현되어 보다 생장감 있는 지도가 되어있었습니다.

구글은 정말 모든 정보를 수집하여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사실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누가 알아주던 알아주지 않던 꾸준히  해나가는것 그것이 구글의 강점 입니다.

전세계의 정보를 체계화 하는것 이제 멀지 않다는 느낌도 있습니다.  구글로 세계여행 하는 날도 멀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One Comment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ree × 4 =

Please enter Google Username or ID to start!
Example: clip360net or 116819034451508671546
Title
Caption
File name
Size
Alignment
Link to
  Open new windows
  Rel no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