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음원추출, 아주쉽게 유튜브mp3다운로드 하자!

이글은 유튜브음원추출 방법 및 유튜브 mp3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사이트에 대하여 요약 설명합니다.

유튜브음원추출

유튜브음원추출방법 NO1

음원추출로 가장 간단한 사이트와 방법을 소개합니다.

www.youtube-mp3.org/ko 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넣으면, 바로 유튜브음원추출한 파일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YouTube mp3 변환은  비디오를 mp3로 전환하는 가장 쉬운 방식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서비스랍니다.

계정 가입이 필요없고, 단지 YouTube URL만 있으면 OK!.

youtube mp3 convert 0002.JPG

YouTube URL을 붙여넣을과 동시에 자신의 PC나 스마트폰에 유튜브mp3음원및 유튜브동영상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상기 2개의 서비스의 장점은 자체 클라우드 서버에서 모두 변환이 진행되어 유저의 사이트에 다운로드까지 완료되기 때문에 자신의 PC리소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지 URL만 붙여넣으면 됩니다.  IOS  Windows  LINUX  ANDROID  IPHONE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유튜브동영상 고품질 모드에서 음원추출 및 음원의 mp3변환이 진행됩니다.

 

유튜브mp3다운로드 경로

변환된 유튜브 mp3음원의 다운로드 경로는 자신의 PC  DOWNLOAD 폴더에 저장됩니다.

크롬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다운로드 할 경우 브라우저의 맨 하단에 다운로드된 유튜브 mp3를 클릭하면 실행 됩니다.

 

유튜브음원추출 비용

비용은 별도로 없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단 저작권부분에 대하여는 개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이용하셔야 하는것은 기본이겠죠~

 

유튜브음원추출 mp3변환시간

비디오당 약 3~4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용량이 적거나 시간이 짧은 유튜브음원추출은 더 짧은 시간에도 가능하답니다.

 

 

youtube음원추출방법 NO2

유튜브음원추출방법으로 많이 이용되는 사이트 입니다.

기본적으로 온라인에서 URL만 입력하면 되게 만들어져있어 편하게 온라인 유튜브음원추출이 가능합니다.

2conv.com/kr/

youtube mp3 convert 0003.JPG

대량으로 음원을 다운로드

http://2conv.com/kr/youtube-downloader/

상기의 URL로 접속하게 되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mp3 convert 0004.JPG

유튜브 동영상다운로드 프로그램으로 비디오를 .mp3, .avi, .wma, .mp4, 그리고 더 많은 형식으로 변환가능하답니다.

또한, 한번에 99개의 파일까지 다운로드 할수 있는 다운로드프로그램은 이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드 2conv.com 의 서버에서 변환이 이루어지므로 속도도 빠르고 대량으로 음원을 다운로드하는데 적합하답니다.

또한유튜브음원추출하여 다운로드중에 플레이하여 볼 수 있는 기능이 있답니다.

HD화질로 다운로드가능하며 모두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유튜브음원추출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있답니다.

 

[관련링크]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 방법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wo × 4 =

Please enter Google Username or ID to start!
Example: clip360net or 116819034451508671546
Title
Caption
File name
Size
Alignment
Link to
  Open new windows
  Rel no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