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필수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추천 8개, 이것만으로 충분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추천

자주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기 때문에 처음 셋팅하면 필요한 필수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정리해 두면 좋겠다 생각하여 필수 8개 Plugin 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누구라도 WordPress Plugin 하면 이것은 기본 플러그인이라고 말하는 것이므로 그냥 설치해 두어도 손해보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의 플러그인 추천

워드프레스의 플러그인 설치가 많아지면 아무래도 블로그 보기가 느려지기 쉽습니다. 또한 플러그인의 충돌로 인해 홈페이지상에 표시 오류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설치 할 때에는 충분한 테스트가 되었는지, 플러그인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설치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런 걱정도 그만! 그냥 믿고 설치하는 8개의 플러그인을 정리해 봅니다.

Akismet : 스팸 댓글을 자동 처리하는 플러그인

TinyMCE Advanced : 기사 본문의 문자 장식이있는 플러그인

Contact Form 7 : 문의 양식을 쉽게 만들 수 있는 플러그인

BackWPup :  사이트의 백업을 자동으로 해주는 플러그인

google XML Sitemaps : XML 사이트 맵의 작성 및 Google에 자동으로 통지해 주는 플러그인

Head Cleaner : 프로그램 등의 소스 파일을 최적화하여 블로그 보기 속도를 향상시키는 플러그인

Ewww Image Optimizer : 이미지 압축을 자동으로 해주는 플러그인

Admore : Google 애드 센스와 자사의 광고를 기사의 상단, 기사 중간, 기사 아래에 간편하게 표시 할 수 있는 플러그인

각각의 플러그인은 플러그인은 플러그인 추가 페이지에서 바로 검색하여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다음번에는 상기의 각각의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인에 대하여 다루어 보았으면 합니다.

Summary
Review Date
Reviewed Item
이것은 필수로 성치!
Author Rating
5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18 − 12 =

Please enter Google Username or ID to start!
Example: clip360net or 116819034451508671546
Title
Caption
File name
Size
Alignment
Link to
  Open new windows
  Rel no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