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세 시대를 위한 면역력 강화, 발효흑마늘을 추천합니다.

발효 흑마늘과 120세 시대 안티 에이징

미용과 장수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사람들은 언제 까지나 젊고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아가려고 합니다. 최근의 의학발달로 인해 120 세까지 사는것이 불가능 것이 아니다라고 하며, 현재의 고령화 사회에서 최대한 노화를 지연하여 아름다움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이미 높아져 있습니다.
안티에이징의 방법으로 많은 분들은 화장품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좀더 궁극적으로는 먹는 음식을 섭취합으로써 내부로부터 나오는 아름다운 피부와 건강을 통해 안티에이징을 추구하는것이 고령화시대 안티에이징의 트랜드인것 같습니다.

 

이것을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단의 영양과 금연, 적당한 운동이 중요하지만, 다음의 3가지를 확실히 유지해 나가는 것이 안티에이징에 있어 더욱 중요합니다.

그것은 바로 면역력, 항산화력, 신진대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신진대사
나이가 들면 신진대사가 저하되어 살이찌기 쉬우며, 노폐물을 배출하는 능력도 저하되므로 몸 속에 노폐물이 축적되기 쉬워집니다.
• 면역력
면역력이 저하되면 감기와 폐렴 등의 감염성 질병에 걸리기 쉽고 치료가 어려워지며, 암세포를 공격하는 능력도 저하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암에 걸리기 쉽습니다.
• 항산화력
신체에서 일어나는 산화는 노화와 관련된 대부분의 질병과 깊이 관계되어있어 피부의 기미, 주름 등이 산화 과정을 거쳐 일어나는 변화가 있으며, 자외선이 활성 산소를 생산할 뿐 아니라 그 속도도 가속시켜 버립니다. 그 밖에도 동맥 경화, 당뇨병, 암, 알츠하이머, 파킨슨병, 천식 등에 있어서도 항산화력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면역력을 저하시키는 2 대 요소

우리의 몸은 정말 놀랍게 만들어져 있어, 피부와 점막 등의 장벽에 의해 기본적으로 보호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그 장벽이 깨어지더라도 면역력이 몸을 방어하고, 체내에서 암세포 등 적군이 발생하더라도 조기에 발견하여 면역력이 그 증식을 억제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우리가 모르는 곳에서 이렇게 몸을 지켜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시 질병에 걸려 힘들어하시더라도 이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당신의 몸에도 이러한 기능은 당연히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좋은 기능들 특히 면역력과 같은 기능은 체질이나 생활 습관에 따라 크게 좌우되어 버립니다.
면역력을 저하시키는 2 대 요소는 1.자율 신경의 기능 저하2.백혈구 자체의 기능 저하와 관련이 있습니다.

영양 발란스가 깨지고, 저체온증, 냉증, 질병, 낮은 영양소 정신적인 스트레스, 육체 노동, 운동 부족 등이 면역력을 저하시켜 버리는 요소 입니다.
이 면역력의 차이가 건강 상태의 차이가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발효 흑마늘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각종 질병에 대해 유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우선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리 : 발효 흑마늘과 면역력 향상

영양소의 보고라고 할 수 있는 마늘은 원래 흰색 마늘 단계에서도 유효한 성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또한 숙성 • 발효시킴으로써 원래 마늘 가지는 성분이 더 유용한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것입니다.

발효 흑마늘에 포함 된 많은 유효 성분이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것으로, 암의 발병과 전이를 억제하며,

혈중 콜레스테롤이나 혈압, 혈당 상승 억제, 항균, 항 바이러스, 항 알레르기 등의 약리 작용등이 많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Add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18 − eight =

Please enter Google Username or ID to start!
Example: clip360net or 116819034451508671546
Title
Caption
File name
Size
Alignment
Link to
  Open new windows
  Rel nofollow